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에 잘나오는 제목과 본문글 작성법에는 정답은 없겠죠~ 글의 제목 과 본문 의 글들을 어떻게 작성하시나요?


대다수 많은 티스토리 를 이용하시는 블로거 (물론 네이버 포함) 제목 과 글의 첫 문장에 제목 과 동일하게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

제목 : 철수랑 놀러 갈까?

본문 : 철수랑 놀러 갈까?


이런식이 되겠는데요.


저의 100% 아이디어 는 아니였으며, 어느분의 글을 참조하여 제것으로 가져올수 있었는데요.


제목 과 본문의 글을 어울리게 작성해 보세요. 말이 어려울수도 있는데요.


만약 제목에 "세부 여행 맛집"


본문 에는 


[세부 를 여행 하다 보면 정말 많은 맛집 들을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이러한 맛집들 중 가장 유명한 곳을 알려드릴 것인데요.] 이렇게 래파토리 가 있는 스토리 라인 을 작성하듯이 글을 적는 것 또한 검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미 이렇게 첫 시작 문단에 제목 과 맞아 떨어지는 글문장들이 씌어져 있기 때문인데요.


제목 은 대 키워드 , 본문 에 들아가는건 소 키워드 문 문장 의 첫번째 글이 적어지는 곳 을 중 키워드 로 생각합니다.


극단적으로 " 이것을 난 홍보해야 겠어 " 라고 하면서 제목 과 문단 이 바로 시작하는 지점의 똑같이 하셔도 물론, 검색 은 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생성 이 가능하신 전제하에 이런 방식으로의 글 작정 또한 한번쯤(?) 시도 를 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해서 남겨보았습니다.


위에 작성한 것은 오로지 개인적인 견해 로 조금이라도 티스토리 를 이제 시작하신 블로거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