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혼밥 어디까지 해보셨나요?

category freeboard 2018. 3. 28. 12:43

혼자 있으니 주말엔 주로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해서 먹는 편인데요,

평일엔 피곤해서 퇴근하면서 집 근처 식당을 이용합니다. 그런데 가끔 고기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혼밥에 익숙하지만 고기는 혼자서 못 시켜 먹겠더라고요 ㅎ

2인분이 기본인데 혼자서 충분히 먹을수 있거든요 양이 문제가 아니라 혼자 앉아서 

고기를 굽는게 어색해서 아직 삼겹살집에서 혼밥은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혼밥 어디까지 해보셧나요? 




온라인상에서 돌고 있는 혼자 밥먹기 레벨 테스트라고 하는군요 ㅎㅎ 레벨1에서 레벨9까지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레벨9 술집에서 혼자 술먹기는 많이 해봤거든요 저게 왜 레벨9일까 생각해보니..

자취하는 학생들이 만든 레벨 테스트 아닐까 싶네요 ㅎ ... 


전 레벨8 고깃집에서 걸리는군요,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혼자 밥먹기의 고수는 뷔페가서 혼자 밥먹기가 아닐까 싶네요 

한식뷔페 이런데 말고 전문 뷔페집 말입니다 호텔뷔페도 포함해서요


레벨9. 삼겹살 집가서 혼자 고기구워 먹으면 술마시기

레벨10. 뷔페라서 혼자 밥먹기


저에게 남은 혼밥 레벨입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 혼자 문화의 대표적인곳이 PC방인데요, 

pc방에서 혼자 밥먹기오 6~7레벨 정도에 있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요즘은 PC방도 고급화 됐다고 해야 하나요 게임 즐기면서 식사도 할수 있는 PC 방들도 많이 생겨 나고 있습니다

그냥 컵라면 같은게 아니라 게임매니아들에게 특화된 PC방용 식품들도 나오더라고요 

PC방 창업 생각하시는분들은 PC와 식사 등 복합문화 공간으로 사업도 생각해 보시면 인기 있을듯 하네요




다음에는 혼밥 전문식당도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얼마전에 TV 보니까 혼밥전용 식당, 고기집 나오던데

한번 방문해 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