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평창올림픽 종목별 입장권 가격비교

category sports 2018. 2. 8. 14:16

평창 동계올림픽이 내일 개막일이네요~ 사실상 일부종목 예선경기는 개막전에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개막전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참가하는 컬링과 스키점프도 개막전날 예선전이 치뤄진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 열린 올림픽, 월드컵, 세계육상선수권, 아시안게임등 한번도 관람을 못해 봤습니다 ㅠㅠ 평창올림픽은 경기장에 나가서 관람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평창올림픽 입장권 가격 한번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하키를 좋아해서 관람을 하러 간다고 하면 아이스하키 입장권을 가장 먼저 예매할거 같아요, 평창올림픽 입장권은 개막식, 폐막식을 비롯해 경기종목 별로 금액이 다릅니다. 예선, 본선, 결승에 따라 경기 입장권 가격이 틀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종목별로 가격창이 엄청나서 좀 놀랬습니다. ^^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은 개별 종목 입장권은 아직 여유가 많은 상황이더라고요~ 강릉으로 겨울여행 겸해서 올림픽경기 한두경기 관람하는 식으로 여행계획 잡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개막식 입장권이 가장 비쌉니다 당연하겠죠 ㅎ A석의 경우 150만원이네요~ 그나저나 개막식날 요즘 날씨가 장난이 아니라 개막식 출연진이나 관중, 선수들 모두 추위에 힘들거 같네요 낼은 날씨가 좀 풀렸으면 좋겠네요

동계올림픽 우리나라 순위를 결정하는 종목이 쇼트트랙인데요 역시나 A석은 55만, 그다음 35만... 젤 아래가 15만입니다. 노르딕복합, 스켈레톤 경기는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네요^^ 비인기종목의 설움은 입장권에서도 차별인가 봅니다

 

 

 

아이스 하키 종목은 예선부터 결승까지 입장권 가격이 전부 틀립니다. 예선경기는 아직 입장권이 많이 남아있더군요 저는 구경 가더라도 예선경기만 봐야 할듯 하네요.. 남자아이스 하키 결승전 입장권이 평창 동계올림픽 개별종목 입장권중 가장 비싼 티켓 가격을 자랑합니다

 


 

알파인스키, 바이애슬론, 봅슬레이, 컬링, 크로스컨트리 스키 입장권 가격은 그냥 비슷하게 저렴한 입장권에 속하고요 피겨스케이팅 갈라쇼 티켓이 남자 아이스 하키 결승전 티켓 다음으로 비싼 가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