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명절이 다가오네요~ 동계올림픽도 있어 올해 2월은 더 정신없이 지나갈듯 하네요 저는 타향살이를 하다보니 항상 명절이 되면 바쁩니다 고향에도 가야하고 큰집도 가야하고 서울, 부산, 충청도까지 한바퀴 돌아야 한답니다 어릴적부터 그랬던터라 명절은 항상 멀리 다니고 바쁜 기억이 많네요 명절 맞이해서 설 선물도 미리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하고 이번주말부턴 쇼핑 좀 많이 할듯 하네요

 

 

옥션 설날 할인쿠폰 및 이벤트 행사 그리고 설명절선물세트 특가세일 소식입니다.

▣ 옥션 설명절 이벤트 기간 : 2018년 1월 22일 ~ 2월 18일

 

옥션에서 특이한 행사를 하나 하네요 뭐 거의 당첨될 확률은 로또보다 조금 높은 수준이 이벤트입니다

설맞이 취향 공유 이벤트!!!

명절을 보내는 당신의 취향을 보여달라네요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쇼핑지원금 30만원이랍니다^^

 

 

우리가 가장 관심을 가져야할 옥션 명절쿠폰 혜택입니다^^

10만원이상 최대2만 할인되는 10%할인쿠폰, 1만원이상 최대 5천원 할인되는 10%쿠폰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기간은 이벤트 기간인 2월 18일까지입니다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A0E054044&BCODE=BN00005550&ck=&sn=&igaw_eng=&airbridge_referrer=

 

 

 

최근 1년간 옥션에서 구매한적이 없으신분 계신가요? 50%할인쿠폰인데요 1~2만원대 선물세트 구입할때 아주 유용한 쿠폰입니다

가족중에 1년간 옥션에서 구매안하신분 분명히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잘 생각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늘 하던건데 올해도 합니다 명절 원데이특가~ 미리 미리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정말 싸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싼거 막상 닥쳐서 마트가서 구매하면 할인해도 이거보다 훨 비싸게겠죠 받는사람이나 주는 사람이나 부담안되는 선물세트 몇개 필요하시다면 옥션 명절 원데이특가에서 미리 구매해두시면 좋겠네요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A0E054044&BCODE=BN00005550&ck=&sn=&igaw_eng=&airbridge_referrer=